재학생들은 가급적 7월 말까지 학교에 원정 계획서(대상과 참가인원, 그리고 예산 포함)를 제출해야 하는 모양입니다.

시간이 촉박한 것 같아 먼저
재학생 5명과 원정에 대한 계획서와 전반적인 준비 사항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금주 토요일(7.18) 저녁 5시경 신천역 인근에서 미팅을 갖을 예정입니다.----->18:00~18:30으로 변경합니다 죄송합니다.

관심있으신 OB께서는 참석하여주시길 바랍니다.

1. 원정 대상지의 선정 
2. 원정시의 대략적인 절차 
3. 현지의 Expedition Company 접촉
4. 원정 경비의 산출
5. 국내에서의 장비 및 식량 준비
5. 원정대 출발전까지의 국내에서의 훈련 및 마음가짐
6. 기타 등등...

상기와 같은 내용으로 YB들이 준비를 하면서
참가가 가능한 OB를 포함 7월 말이나 8월초까지 계획서를 제출하는 형태로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