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종현(2000학번)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얼마전에 문자로 공지해드린대로 올 연차대회는 11월2일~3일 입니다.

 

그간 개인적으로 몇가지 big(?) event가 몇가지 있었습니다.

우선 첫번째는 와이프가 드디어 출산을 해서 지금 식구가 한명이 늘었습니다. 쪼그만 녀석이 목청이 너무 커서 밤마다 너무 힘드네요;

두번째는 육아를 핑계로 도봉산 근처로 이사를 왔습니다. 아파트 뒷 창문으로 보면 도봉산에서 북한산으로 이어진 능선이 보입니다.

그 이외에는 회사에서 두번째 승진을 해서 manager가 되었습니다. 첫번째 승진했을땐 월급도 오르고 마냥 기뻤는데 지금은 이제 회사 다닐날이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과 개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머리속이 가득차 있습니다... 각설하고.

 

작년도 연차대회 이후에 몇몇 분들의 의견을 참고해서 올해는 작년보다 조금 더 서울에서 가까운 곳으로 장소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희성형님께 말씀은 드리질 않았는데요(내일 오전에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올해 연차대회는 토요일에 숙소근처 등산 후 숙수로 이동 연차대회 진행 후 일요일 오전에 행사를 마무리 하는걸로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장소는 종자골 산내음 펜션입니다

주소는 : 경기 양평군 강하면 성덕리 73-1(종자골 농장내) (종자골산내음)

http://www.pensionnara.co.kr/inc_blog/blog61.php?mini_no=1525

장점 : 두번째 장소에 비해 가격이 약10만원 정도 저렴. 식사(조식+석식)주문 가능

단점 : 시설이 비교적 노후화 되고 공간이 협소함.

 

두번째 장소는 양자산펜션 캠핑장 입니다.

주소는 : 경기도 여주군 산북면 백자2길 74

http://cafe.naver.com/ga5wktd.cafe<-카페가 임시 폐쇄 되었습니다. 블로그글 참조부탁드립니다.

관련 블로그 

http://blog.naver.com/comfort7/70153571922

장점 : 서울에서 접근성이 첫번째 장소보다 높음. 중부고속도로 곤지암ic에서 빠져 나와서 접근 가능.

펜션 이외에 캠핑장 사이트 5곳이 별도로 있어서 가족단위 캠핑도 즐길 수 있음.

단점 : 첫번째 장소 대비 가격이 조금 비쌈.

 

두 곳 모두 양자산을 끼고 있는 곳이라서 토요일 정오쯤 양자산 등산 후 숙소로 이동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양자산이 경기권에서 한강 이남에선 가장 높은 산이라고 하는데요. 블로그같은데 찾아보니 산이 경관이 막 수려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오전에 조금 일찍 준비하면 근처에 용문산 같은데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곳 모두 양평역에서 7~12KM정도 떨어진 곳이라서 양평역까지만 오시면 차로 PICK UP 가능합니다.

한번씩 보시고 의견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작년에 성교형님 등 몇몇 분들께서 YB들이 식사 준비등으로 분주해서 YB들하고 소통할 시간이 부족하였다라는 의견이 있어서요.

이번엔 선후배들이 같이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준비를 계획 중이고요, 식사는 전년도보다는 간단하게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중으로 예약 완료하고 공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