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오비 공식행사 마지막인 송년회가 지난 12월 5일 금요일 종로 대련집에서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와 연말연시 교통체증을 뚫고 16명의 회원과 YB(5명)이 참석하여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는 장소에 먼저 도착해서 어쩌다보니 용수형님과 마주보게 앉아 있었는데요 문득 생각해보니 용수형님 연세가 60이 훌쩍 넘으셔서 놀라고, 연세에 비해서 생각이 참 젊으시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형님들 말씀하시는것을 듣고 있으니 처음 뵐때랑 변하신게 하나도 없는것 같네요.



이번 송년회에서는 이벤트 성격으로 경매행사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최근 산악부 행사때마다 참석하셔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시는 '착한이빨' 창우형님께서 진행을 맡아주셔서


세천형님이 기증하신 양모장갑 6개와 YB들이 올해 제작한 산악부 자켓 2벌이 경매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회원들 외에도 대련집 사장님과 이모님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낸 경매행사를 통해 약30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였고요(대련집 소주 협찬 3병~) 상기 금액에 일정금액 더해서 YB동계 지원금으로 전액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이 괜찮으면 다음번에는 좀더 규모있게 진행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석인원 : 정용수, 이희성, 홍관표, 박성교, 장세천, 신오기, 오영환, 이광순, 조광호, 김성문, 이창우, 안주환, 정우영, 조종현, 신일호, 최유미 (이상 OB 16명)


오늘 날짜로 OB 회계 등은 엑셀파일로 첨부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